가수 에일리가 고품격 원맨쇼를 선보이며, 청취자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에일리는 3일 밤 8시 네이버 NOW. `Silent Live(사일런트 라이브)`의 일일 호스트로 출격한다.
`Silent Live`는 오직 `노래`만이 가득한 곳에서 에일리의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쇼다. 이날 에일리는 자신의 최애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밤을 감미롭게 물들일 예정이다.
앞서 에일리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네이버 NOW. 유병재의 `누리끼리` 등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주제로 청취자들과 소통한 바 있다. 남다른 입담과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소통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호스트로 변신한 `Silent Live`에서는 어떤 매력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달 7일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앨범 `LOVIN`(러빈`)`을 발표했다.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메이크 업 유어 마인드)`와 `봄꽃`으로 `에일리언(팬덤명)`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또 지난달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쇼 톡)`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일리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Silent Live`는 3일 밤 8시 네이버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