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11억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지난해 8월 21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3시 46분께 유튜브 11억 뷰를 넘어섰다.
BTS 뮤직비디오 가운데서는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세 번째로 11억 뷰를 달성했다.

`다이너마이트`는 BTS의 첫 영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올랐다.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 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 기록은 최근 BTS 신곡 `버터`가 공개 24시간 만에 1억820만 건의 조회 수를 올리며 깨졌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