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에버글로우, 타이틀곡 'FIRST' M/V 2000만뷰 돌파…여전사들의 거침없는 상승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신곡 `FIRST` 뮤직비디오가 2000만뷰를 넘어서며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의 타이틀곡 `FIRST`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인 28일 현재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FIRST`는 어둠에 당당히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연다는 패기를 담았다. 강렬한 트랩 비트 위에 매력적인 신스 보컬과 훅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뮤직비디오는 미래에서 온 여전사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뿐 아니라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강렬한 색의 대비와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 화려한 영상미는 약 4분 동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에버글로우의 신보 `LAST MELODY`는 지난 25일 발매 직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앞서 두 번째 싱글 `HUSH(허쉬)`의 타이틀곡 `Adios(아디오스)` 뮤직비디오 1억 4천만 뷰에 이어 미니 1집 `reminiscence(레미니선스)`의 타이틀곡 `DUN DUN(던던)` 뮤직비디오 2억 1천만 뷰 기록을 가진 에버글로우는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 번 신흥 K팝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