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단독 기획 상품 개발과 전략 브랜드 육성 및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활성화 등 전략적 협력을 강화한다.
롯데쇼핑은 27일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JBP에는 롯데쇼핑의 e커머스사업부와 백화점사업부, 아모레퍼시픽 등 3자 협약으로 진행했으며, 앞으로 롯데쇼핑이 가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아모레퍼시픽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임현동 롯데e커머스 상품부문장은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 전략 제휴를 통해 상품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