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34.36

  • 57.73
  • 2.16%
코스닥

871.26

  • 5.67
  • 0.66%
1/2

에이티즈,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6억 회 돌파…‘식지 않는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6억 회 돌파…‘식지 않는 인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이티즈(ATEEZ)가 스포티파이 전체곡 누적 스트리밍 6억 회를 돌파했다.

이는 최근 발매했던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컴백을 하루 앞두고 5억 회 돌파 소식을 알린 데 이어 약 3개월밖에 지나지 않은 시간 안에 1억 회가 훌쩍 증가한 수치라 더욱 눈길을 끈다.

2018년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부터 가장 최근인 지난 3월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 2’까지 에이티즈의 다양한 곡들이 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중.

특히 현재 출연 중인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1차 경연에서 탄탄한 해적 세계관을 주축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대를 선보였던 ‘원더랜드(WONDERLAND)’가 단일곡으로만 스트리밍 수 5천만 회를 달성하는가 하면, ‘제로 : 피버 파트 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역시 발매한지 3개월 만에 스트리밍 1500만 회를 넘기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또한 ‘열일’ 중이다. 소속사 및 유통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원더랜드’, ‘앤서(Answer)’, ‘인셉션(INCEPTION)’,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웨이브(WAVE)’, 그리고 ‘땡스(THANXX)’까지 총 6개의 곡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각각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하는 Mnet 서바이벌 ‘킹덤 : 레전더리 워’에 출연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