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호스팅 전문기업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가 온라인 창업과 모바일 디바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활성화로 날로 확장되어가는 인터넷 서비스 영역에서 e-비즈니스 통합 솔루션 제공으로 서비스영역을 확대한다.
2001년 문을 연 ㈜아이네임즈는 설립과 동시에 우리나라 최초로 .kr 도메인 위탁 사업자로 선정, 이후 국제인터넷주소기구(ICANN)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공인 인증을 받아 20년간 정부 및 공공기관의 도메인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온 기업이다.
20년간 인터넷 주소자원관리 경험을 갖춘 인력을 보유하고 지속적인 투자 발전을 통해 도메인뿐만 아니라 호스팅, 보안인증, 그룹웨어, 홈페이지 제작, 달팽(모바일 청첩장)등 서비스 영역을 넓혀 인터넷 e-비지니스 통합 솔루션을 구축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네임즈는 현재 300개 이상의 폭넓은 종류의 도메인을 등록 관리하고 있으며 모바일 홈페이지, 웹 메일, 포워딩, 네임서비스, QR코드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도메인 및 호스팅 서비스에 있어 핵심적 문제인 보안과 관리 또한 철저히 이루어진다. L4 로드밸런싱 시스템 및 시큐어드 네트워크 서비스를 구축해 안전성을 확보한 한편, 자체 IDC 운영을 통해 24시간 365일 서버 모니터링 및 관리가 이루어진다. 주기적이고 다중적인 데이터 백업으로 데이터 유실에 대한 우려도 없앴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차별화된 서비스 덕분에 다양한 수요층의 고객이 아이네임즈의 서비스에 충성도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5월에는 신규 도메인을 등록 시 세가지 푸짐한 혜택을 주는 "쓰리GO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쓰리GO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도메인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도메인 할인과 더불어 스타벅스 기프티콘, 시마스터 요트 무료탑승권 등의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혜택은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도메인을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도메인 2개당 1매씩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되고, 도메인을 10개 이상 등록하신 고객들에게는
강원도 속초의 `시마스터 요트 무료 탑승권` 혜택이 주어진다.
요트 무료 탑승권을 제공하는 `시마스터`는 아이네임즈의 자회사로 강원도 강릉시 안목 해변과 속초시 대포항에 복합해양레저시설을 운영 중이며 요트, 클럽하우스, 계류시설, 해양 리조트까지 일부 선진국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다양한 해양 레저문화를 손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사업을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도메인을 구매 시 할인된 가격 혜택과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서 1석 3조의 혜택을 볼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고객 님들이 원하시던 도메인을 더 싸게 보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