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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품 사재기 방지"...1회 주문량 '최대 20잔' 제한

지난해 레디백 사재기 열풍
스타벅스, 올해 쿨러·랜턴 사은품
전용앱으로만 예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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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개시한 스타벅스가 1인 1회 주문 가능한 음료를 최대 20잔으로 제한한다.
지난해 사은품을 받기 위한 일부 고객의 사재기까지 있었던 `레디백 대란`의 재현을 막으려는 조치다.
스타벅스가 작년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은 여행용 가방 `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고객들이 새벽부터 스타벅스 매장 앞에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당시에 레디백을 받기 위해 한 번에 300잔을 구매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행사는 이날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타벅스 앱상에 있는 e-프리퀀시 프로그램을 통해 17개의 e-스티커를 적립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11ℓ 용량의 아이스박스인 `서머 데이 쿨러` 2종` 또는 휴대용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이다.
스타벅스는 인파가 몰리지 않도록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사진=스타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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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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