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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 회사가 뭐하냐면.."...어린이날 선물의 변신

어린이날 앞두고 '기업 굿즈' 판매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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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날을 앞두고 기업 굿즈(기획상품)들이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가 올해 처음 출시한 굴착기와 휠로더 미니어처 및 토이블록은 최근 1주일간 판매량이 평소 대비 50%가량 늘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그동안 건설기계 미니어처를 내부 판촉물 용도로 사용했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일반 구매 요청이 늘자 국내 블록 장난감 제조회사인 옥스포드와 손잡고 미니어처와 토이블록을 제작해 온라인 쇼핑몰과 잠실야구장 내 두산베어스 매장에서 올해부터 판매를 개시했다.
이러한 굿즈들은 대체로 성인 미니어처 수집가들에게 인기가 높지만,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귀띔했다.

대한항공 등 항공업계도 어린이날을 맞아 적극적인 굿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대한항공은 이스카이숍에서 A380-800 1:200, B787-9 1:400 모형 항공기를 판매하는 동시에 별도의 키즈 섹션에서 항공 관련 블록과 비행기 모양의 백팩, 어린이용 승무원복, 대한항공 유니폼을 입은 곰 인형 등을 팔고 있다.
특히 대한항공 기내와 체크인 카운터를 구현한 옥스포드 블록과 유럽 COBI사가 보잉으로부터 디자인을 인증받아 제작한 보잉 787-9 항공기 블록은 퀄리티가 높아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에 대한항공은 어린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음 달 30일까지 대한항공 로고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시아나항공도 A350-900과 A380-800 항공기의 1:200 축소 모델을 `아시아나숍`에서 판매 중이다.
A350-900과 A380-800 축소 모델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일시 품절 상태다.


(사진=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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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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