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싱글 2집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를 발매한다.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2`를 발매하고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BEFORE SUNRISE Part. 2’는 ‘오롯한 나’를 찾아가는 T1419의 여정을 담은 ‘BEFORE SUNRISE’ 4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장으로 10대들이 겪는 혼란을 노래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XIT(엑시트)’를 비롯해 수록곡 ‘DRACULA(드라큘라)’ 등 총 3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EXIT‘는 BOOM BAP 기반에 콰이어를 접목한 멜로디로 청소년기의 이면에 숨겨진 어둠에 주목한다. 10대들의 작은 사회인 학교에서 야기되는 여러 순간들을 직설적인 가사로 거침없이 그려낸 곡이다. `EXIT`는 다양한 방식의 폭력과 상처에 노출되고 있는 청소년들을 조명하고 이에 대한 문제의식을 일깨우며 경각심을 던진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를 통해 글로벌 루키로서 입지를 다진 T1419가 데뷔 활동 종료 후 약 한 달 만에 초고속으로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1419는 신곡 ‘EXIT’를 통해 ‘완성형 신인’의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1419는 `BEFORE SUNRISE Part. 2` 발매와 동시에 31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V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EXIT’와 수록곡 ‘DRACULA’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