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기 회복에 따라 단기적으로 이익 보기 좋은 종목들 알아보겠습니다.
UBS는 최근 템퍼를 중립에서 매수 상향했습니다. 템퍼는 매트리스와 침대를 제조하는 회사인데요.
강력한 산업 트렌드와 주가 상승세, 부양책에 대한 기대감 등이 단기적으로 상승 호재로 작용하며 2021년까지 33% 정도 상승을 전망했습니다.
여기에 평균적으로 제품 가격은 상승하는데 판매는 늘고있다는 점이 긍정적이고, 아직까지 저평가 됐다는 측면에서 현재 밸류에서의 매수 기회라 분석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메드트로닉이 단기적으로 가장 큰 수혜를 받을 것이라 봤습니다. 메드트로닉은 인튜이티브 서지컬에 이어 두번째로 의료로봇 승인을 받은 기업인데요.
5월에 있을 실적 뿐 아니라 코로나19에서 회복하는 과정에서 역시 유망한 상황이며, 향후 6-9개월 내 140-150달러 정도까지 상승 기대했습니다.
코웬은 컨텍스트로직을 주목했습니다. 쇼핑몰 위시를 운영하는 회사인데요. 작년 12월 상장 이후 처음인 내일 있을 실적 발표도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코웬은 현금흐름이 좋고, 강한 성장이 기대된다고 평가 여기에 특히 이커머스 시장이 단기적으로 유망하며, 투자의견 상향했습니다.
투자자 윌리엄 블레어는 식스 플래그스를 유망하다고 평가합니다. 식스 플래그스는 올해만 이미 38% 상승했는데요. 앞으로 2달 내 더 가파른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신 배포에 다라 억눌린 수요가 폭발할 것이고, 이용 고객도 계속 증가 추이를 보일 것이라 전망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