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이 산하 계열 학원에만 공급했던 모의고사 콘텐츠 가운데 일부를 전국 수험생들에 공개한다.
이투스교육은 강남 최상위권 학생 대상의 독점 콘텐츠를 이투스북을 통해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투스교육이 이번에 공개하는 시크릿 콘텐츠는 `강남하이퍼 킬러 시리즈`와 `5027 모의고사`, `수능핏`이다.
이들 문제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과 교육청 모의고사 출제진, 과목별 전문 연구원 검토 및 명문대 재학생 실전 검토를 통해 제작됐다.
특히 강남하이퍼 킬러 시리즈는 영역별 1등급을 결정짓는 고난도 문항만 선별해 만든 미니 모의고사로, 최근 3개년 수능 평가원 통계자료를 분석해 정답률이 낮은 킬러 문항만 집중 공략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이투스교육은 올해 대입 일정에 맞춰 시크릿콘텐츠를 회차별·패키지별로 순차 판매할 예정이다.
이종서 이투스교육 학원출판사업 총괄 부사장은 "올해는 첫 문·이과 통합형 수능이 시행되고 변화가 큰 만큼 혼란스러울 수험생들을 위해 이투스교육 산하 학원 재원생에게만 제공되던 모의고사 콘텐츠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실제 학평, 수능과 출제 방향성이 유사하고 2022학년도 수능 대비 최신 경향이 잘 반영된 시크릿 콘텐츠가 수능 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