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이 새 정규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 예정인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플라워 9)`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눈이 멀었다`와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포함한 총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물망초`, `STAR (스타)`,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화병` 등 제목만으로 궁금증을 높이는 신곡은 물론, `거북이` 리믹스 버전, `봄 같던 그녀가 춥대` 피아노 버전도 함께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좋은 이별이 있을 리가 없잖아`를 비롯해 `물망초`, `STAR`, `쉴 곳`, `돌아갈 순 없을까`, `거북이 (Remix Ver.)`, `봄 같던 그녀가 춥대 (Piano Ver.)`까지 총 7개 트랙에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MC몽은 그간 수많은 히트곡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다른 아티스트와 특급 케미를 선보였고,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에서도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Coogie) 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한 곡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바 있다. MC몽이 정규 9집에서는 어떤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정규 8집 발매 이후에도 문화 콜라보 프로젝트 `엑스바이엑스(X by X)`,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등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MC몽이 정규 9집을 통해 다시 한번 믿고 듣는 흥행 파워를 입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