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교육부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 3회 연속 최고등급 수상, 서울사이버대 2021학년도 2차 신·편입생 모집 2/16(화) 마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교육부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 3회 연속 최고등급 수상, 서울사이버대 2021학년도 2차 신·편입생 모집 2/16(화) 마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서울사이버대(총장 이은주)는 2021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2월 16일 마감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서울사이버대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관하는 `2020년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 발표에서 최고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 지난 2007년 원격대학 종합평가 최우수대학, 2013년 사이버대학 수준평가 A등급 대학에 이어 2020년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에서도 최고 등급인 A등급 대학에 선정됨에 따라 3회 연속 A등급을 받은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 그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미래 맞춤형 온라인 교육에 적합한 교육시스템을 확립하였다. 2000년 국내 최초로 사이버대학 인가를 받아 온라인 교육의 시초가 되었다. 사이버대학 최초 이러닝 국제대회(IMS Learning Impact Awards 2011) 은상을 수상한 `SCU smart WAVE 4.0`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모바일 수강 및 출석 인정까지 가능하여 온택트 시대에 최적의 학습 조건을 제공한다. 이러한 고품질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교육시스템을 통해 미래형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의 온라인 교육 커리큘럼은 자타공인 정평이 나있으며, 실제 2019년 9월에는 엘살바도르에서 고등교육 이러닝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역량 강화 초청연수를 성공적으로 개최, 서울사이버대학의 우수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음을 증명하는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 최대 규모의 독립 인텔리전트 캠퍼스(1만6000㎡)를 비롯한 부산, 대구, 경기, 강원, 광주, 인천, 분당 등지에 총 7개의 지역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과 강의, 학생들을 위한 간담회, 선후배와의 교류의 장 등 학생 만족을 위한 최상의 교육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학생맞춤학기제(1년 4학기제)`를 운영해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직장인이나 전문인들이 자신의 역량개발을 최적의 환경에서 할 수 있도록 한다. 직장을 다니면서 학업을 이어나가는 경우에도 상황에 따라 수업을 분산 수강하고 졸업 시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커리어코칭센터를 운영하여 학사학위 취득, 재교육, 신규 취업, 이직 및 전직 등 다양한 목표를 가진 재학생들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하여 전문 커리어 코치와 함께하는 1:1 맞춤형 진로상담과 커리어 역량개발을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개인별 이력에 따라 서류 전형부터 면접까지 단계별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글로벌자격관리센터를 별도로 운영하여 학과별 자격증 취득을 아낌없이 지원한다. 학과별로는 전공과 관련된 국가 및 민간 기관의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지원 및 특별 프로그램이 운영돼 졸업과 동시에 학사학위는 물론,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2월 16일까지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된 로봇융합전공, 1인방송전공, 안전관리전공, 뷰티(미용)디자인학과를 포함한 8개 단과대학(학부) 총 38개 학과(전공)에서 신o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이버대 최대 모집학과에 해당하는 전체 모집학과는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코칭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심리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한국어문화학과 △경영학과, 글로벌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소프트웨어융합전공, 국제협력·북한전공, 직업·진로상담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 로봇융합전공(신설), 안전관리전공(신설), 1인방송전공(신설) △컴퓨터공학과, 빅데이터·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웹·문예창작학과, 뷰티디자인학과(신설) △문화예술경영학과,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 음악치료학과이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관심자 대상으로 1:1 맞춤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개인별 맞춤형 입학 상담과 캠퍼스 투어 및 관심 전공 교수님과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더불어 PC 또는 모바일로 지원서를 작성한 뒤 등기우편을 발송하지 않고도 입학서류를 온라인으로 쉽게 제출할 수 있는 `온라인 즉시 제출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비대면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