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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렌징 first' 숌(SHHOM) 클렌징밤 1주일만에 매출 2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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숌(SHHOM) 이 일주일만에 매출 20억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숌은 배우 황수빈을 모델로 `피부의 아름다움은 건강함으로부터 시작되는 것` 이라는 모토로 등장한 뷰티 브랜드다. 2021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숌은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강력한 세정력과 각질, 블랙헤드 제거 등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려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숌 관계자는" 이중세안이 필요없을만큼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는 것으로 평이 좋아 1주일만에 매출 20억을 기록할 만큼 재구매율이 높다" 말했다. 한편, `숌`은 프로젝트 제품 `숌숌 포어 화이트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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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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