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이 쇼핑몰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라이브 쇼핑 서비스를 출시한다.
퍼스트몰은 베타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3월 말일까지 라이브 쇼핑 10회 및 영상 다시보기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제 퍼스트몰 고객은 자사 쇼핑몰에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실시간 판매 방송을 진행 할 수 있게 됐다.
퍼스트몰은 해당 서비스를 위하여 별도의 관리자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쇼핑몰 운영자들은 해당 앱을 통해 방송 예약, 상품 선택, 방송 채팅 등 라이브 방송을 위한 전반적인 세팅을 직접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일회성 판매에 그치지 않고, 방송이 종료된 영상은 지난 방송(VOD) 다시보기 기능을 이용해 제품 홍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퍼스트몰의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활용하면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지 않고도 자사 쇼핑몰에서 라이브 방송 및 판매가 가능하다.
덕분에 대형 채널 내 타 업체와의 경쟁에서 자유로울 수 있고, 횟수 및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 정식 오픈 시에는 본사는 물론 쇼핑몰에 입점한 입점사들도 직접 라이브 방송이 가능하다.
가비아씨엔에스 솔루션 운영실 최우제 실장은 "영상을 통해 고객에게 다각적인 상품 체험을 제공하는 게 필수인 시대가 오고 있어 라이브 쇼핑 서비스를 통해 쇼핑몰 운영자분들의 매출 성장을 이루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