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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본현대생명, 올해 '디지털·비대면·소비자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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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본현대생명, 올해 `디지털·비대면·소비자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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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이 올해 디지털 영업과 비대면 서비스,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이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완전 판매를 통한 고객만족`이란 주제로 전략회의를 열고 이 같은 사안들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전략으로는 퇴직연금 성장세 유지와 상품 포트폴리오 개선을 통한 수익성 개선, 텔레마케팅과 재무설계사 등 영업 채널의 성장 등이 제시됐다.

이재원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모두가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고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최고를 지향하며 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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