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손 주식회사(HOSON Inc.)의 최재민 대표가 법인 설립 소식을 전하며, "아토피 경험자를 위한 콘텐츠 생산과 습관 코칭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호손 주식회사(HOSON Inc.)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변화의 힘이 숨어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토피 걱정 없는 사회`를 위해 설립된 아토피 전문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실제로 호손 주식회사(HOSON Inc.)의 대표인 최재민은 30여년 간 아토피를 경험했으며, 약 10여 년 간 아토피 경험에 대한 글과 관찰 기록을 자신의 블로그에 남기고 유튜브(호손TV) 등을 통해 아토피 관련 정보를 공유해왔다.
최재민 대표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지원사업인 2020 예비창업패키지 특화분야 사업자로 선정되어 중소기업벤처부와 벤처기업협회의 지원을 받아 호손 주식회사(HOSON Inc.)를 설립하였다.
호손 주식회사(HOSON Inc.)의 최재민 대표는 "임직원들과 아토피 있는 사람의 고통을 줄이기 위한 콘텐츠 생산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착수하였다"고 밝히며 향후 "단행본 출간 및 임상에 기반한 습관 코칭서비스 또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재민 대표는 "호손 주식회사(HOSON Inc.) 임직원 모두와 아토피 걱정 없는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