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33떡볶이', 드림스토어 제도 주목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33떡볶이`의 이호성 대표가 `성공의 정석 꾼`에 출연, `드림스토어 제도`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SBS Biz `성공의 정석 꾼`에 출연하는 이호성 대표는 2021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브랜드 33떡볶이와 식품제조기업 (주)산돌식품을 이끌고 있다. 특히 “가맹점 사장님 모두를 성공한 사업가로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업을 이끌어나가고 있어 주목받는다.

이호성 대표는 `성공의 정석 꾼`에서 33떡볶이의 제조과정과 제품을 소개하고 청년 및 경력단절 여성의 창업을 지원하는 `드림스토어 제도`를 소개할 예정이다. 드림스토어 1호 가맹점주의 인터뷰도 포함되는 등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호성 대표는 “당사는 소비자의 만족과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프랜차이즈 본사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33의 기술력이 응축된 밀키트를 선보이며 가맹점 수익 다각화를 모색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제떡볶이, 꼬마김밥 등으로 유명한 33떡볶이는 (주)산돌식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