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동과 세종시에 패션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이 모바일 멤버십앱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W몰 멤버십앱 2.0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친화적 개선과 기능적 부분에서 편의성 높은 서비스 제공 강화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포인트 적립, 입점 브랜드 안내, 등급별 혜택 안내, 사은행사 및 다양한 쇼핑 뉴스, 쿠폰 등 고객들이 모바일 앱을 찾아 즐기는 기능에서 한발 더 나아가 앱 사용자가 필요한 것 즉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회원별 맞춤 혜택을 더 강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W몰은 멤버십 앱 2.0 출시를 기념해 "앱 2.0 로그인" 이벤트를 1월17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멤버십앱 앱 2.0을 다운받고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W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앱 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준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회원은 물론 신규회원까지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며, 신규회원의 경우 신규가입과 마케팅 수신동의 시 1,000점을 적립해주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중복 적립이 가능해 가입과 동시에 6,000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방문 매장에 칭찬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포인트 적립해주는 칭찬 댓글 이벤트와 한번만 참여해도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출석체크 이벤트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회원들을 위한 더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W몰 관계자는 "멤버십 앱 2.0 출시로 온?오프 통합 멤버십 서비스 구축을 강화하여 단편적 정보 제공 서비스를 넘어 상권 내 방문하는 회원에게 맞춤형 혜택 정보를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