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4일 오전 온라인으로 신년 시무식을 열고 코로나19로 인한 전례없는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0년에는 여러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나보타`의 지속 성장과 전문의약품(ETC), 일반의약품(OTC) 등 각 사업의 확대를 통해 견고한 실적을 달성했다"며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히 변화된 환경 속에서 `글로벌 2025 비전` 달성과 매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뤄내자"고 당부했다.
전승호 사장은 대웅제약의 2021년 경영 방침으로 고객 가치 향상과 글로벌 혁신 신약 개발, K-Pharma 글로벌 리더 도약, 도전과 변화를 주도하는 인재육성을 제시했다.
전 사장은 "고객에게 신뢰받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문제를 바라보는 기업이 돼야 한다"며 "뛰어난 약효와 안전성의 확보는 제약회사의 최우선 가치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올해는 대웅제약 신약 개발의 성과가 본격적으로 가시화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임상 시험이 한창인 코로나19 치료제를 비롯해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펙수프라잔`, 당뇨병 신약 `이나보글리플로진` 및 난치성 섬유증 신약, 자가면역질환 신약 등 다양한 신약 파이프라인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블록버스터로 활약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