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4일간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을 보내고 신축년을 맞이하며 객실에서 신년운세와 함께 새해맞이를 할 수 있는 ‘2020 고생했쥐 2021 반갑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템플 뷰 룸은 고즈넉한 봉은사 전망과 도심의 야경이 매력적인 객실로, 미니바 아이템 2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고객 전용으로 제작한 2021년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2인이 각각 운세를 점쳐볼 수 있게 서비스되며, 체크인 시 제공되는 QR 코드를 통해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객실에서 편안하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웨스트+와일더 캔 와인 세트도 제공된다. 캔 와인 세트는 화이트, 로제 등 프리미엄 캔 와인 3개로 구성되며, 수제 포춘 쿠키 2개도 선물로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신선한 로컬 식재료들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래서리의 2인 조식도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날씨에 상관없이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 중 한 곳으로, 호텔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 아쿠아리움이나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해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