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코퍼레이션의 즉석섭취식품브랜드 아틀리에주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즉석섭취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아르고코퍼레이션은 D2C(Direct to Comsumer)기반의 토탈커머스 기업이다.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고, 우리의 시작에서 재해석하여 편리함과 편안함으로 사람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 이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급변하는 시장 변화 속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이에 맞는 기업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D2C전문기업인 만큼 모든 제품을 직접 개발, 유통 및 마케팅하여 중간마진을 없애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좋은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즉석섭취식품브랜드 `아틀리에주는 꼼꼼한 기준으로 엄선한 제품을 중심으로 좋은 술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일상을 마무리하고 마주하는 아주 사적인 시간과 공간에 아틀리에주만의 아늑한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주류 식품, 소품 또한 제안한다.
대표 상품인 `치즈플래터세트`는 에멘탈 치즈와 까망베르 치즈, 고다치즈, 체다치즈 등 다양한 치즈와 믹스너츠로 구성된다. 주류별로 추천치즈가 달라 소비자는 이에 맞는 와인 및 샴페인을 골라 마시는 흥미를 느낀다. 깔끔한 보관이 가능한 지퍼백 포장과 신선도 유지를 위한 아이스팩, 스티로폼 박스 포장으로 소비자는 안전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아르고코퍼레이션의 아틀리에주는 D2C 시장의 선두주자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즉석섭취식품을 개발하고 전달하는 기업이 되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