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DB손해보험,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DB손해보험이 지난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이 2년마다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명예의 전당` 상은 지난 2007년 CCM 인증제도 도입 이후 최다 연속 인증(7회)을 받은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앞서 DB손해보험은 지난 2008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CCM 명예의 전당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으로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천만 고객의 행복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