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발음 전문가 김일승의 2021년형 영어발음 청취 강의가 종로 파고다어학원에서 열린다.
종로 파고다어학원의 간판 강의인 `김일승 발음청취`는, 영어발음을 테마로 하는 몇 안되는 강의이다. 그럼에도 시험영어 수요 수준의 대형 강의 규모를 자랑하는 이유가 있다.
첫째, 영어발음이 필살기급으로 좋아진다. 오랜 시간을 투자하여 완만하게 실력이 늘게 하는 스타일의 강의가 아니다. 원어민과 똑같이 읽혀지게 할 수 밖에 없는 한글발음표기를 통해 김일승 강사가 적어주는 한글만 그대로 읽어주면 남녀노소 누구나 100% 원어민 발음 구현이 가능하다. 덴마크의 수도인 Copenhagen은 [코우쁜헤이근], peninsula(반도)는 [퍼닌슬라], Fahrenheit(화씨)는 [fair-언-HITE] 등이 좋은 예라고 김일승 강사는 말한다.
둘째, 우리나라에서 배울 기회가 좀처럼 없는 `연음(linking sound)`을 국내에서 가장 깊이있게 배울 수 있다. 느린 영어 리스닝은 누구나 잘 한다. 우리가 중1영어 듣기평가가 100% 또렷하게 잘 들리는 이유가 여기있다. 전혀 빠르지 않고, 연음을 사실상 쓰지 않는 리스닝이기 때문에 리스닝 기술이 굳이 필요없다. 반면 빠른 영어 리스닝은 이야기가 달라진다. 원어민들이 본능적으로 섞어 쓰는 연음 원리를 알지 못한다면 캐치해내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른다. 내가 아는 영어라면 100% 들리게 연습하고 싶다면 연음 학습은 필수적이다. 영어발음 전문가 김일승은 이것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종로 파고다어학원 김일승 강사는 "매년 영문법이나 원어민 영어회화와 같은 수업으로 시작하셔서 매 해마다 실패를 맛보고 있다면 이제는 공부방법이나 순서를 바꿔볼 필요가 있다`며 `2021년은 영어발음 및 리스닝을 키워드로 출발하여, 궁극에 영어로 듣고 말한다는 목표까지 설정하여 한 해동안 열심히 공부한다면 2021년 연말에는 코로나 시기에 가장 훌륭한 자기계발 목표를 이루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종로 파고다어학원 김일승 강사의 2021년 1월 강의는 직장인특화반, 주4일반 및 월수반은 1월 4일(월), 화목반은 1월 5일(화), 그리고 주말반은 1월 9일(토) 각각 개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 `김일승`을 검색해서 나오는 다양한 소통채널을 통해 직접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