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세계로교육(주) ORT사운드북,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영어교육(출판) 부문 대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세계로교육(주)(대표 김종한)의 ORT사운드북이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영어교육(출판) 옥스포드 리딩트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는 책임감 있는 태도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기업 에게 한국브랜드대상이 수여하는 상이다.

전 세계 27개국에서 매년 최다 주문율을 갱신 중인 ORT사운드북은 2012년 영국의 옥스퍼드 대학과 세계로교육(주)이 협력하여 개발한 영어교육 관련 제품이다. 비영어권에서 원어민 교사 없이 학부모의 간단한 도움만으로 책 읽기 습관을 기를 수 있으며 홈스쿨링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별도 마케팅 없이 학부모의 입소문만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도쿄에 거주 중인 ORT사운드북 이용자 김효정 씨는 "아이에게, 그리고 저에게 인생 책과 같다."라며 "책 읽는 즐거움을 알게 해주었고, 책벌레가 되게 해준 일등공신은 ORT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많은 세대를 초월하여 공감할 수 있는 ORT만의 가족, 놀이, 즐거움 등의 이야기 소재는 그저 아이만이 즐기는 것이 아닌 세대를 초월한 공감과 각광을 받게 해주었다.

옥스포드 리딩트리는 나라와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북이 되었으며 친근한 ORT사운드북 속 세계관과 같은 캐릭터가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방식으로 독자는 캐릭터와 더욱 친숙해지며 공감하게 된다. 이러한 ORT사운드북 만의 강점은 집중도와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한편 세계로교육(주)의 ORT사운드북은 총 155차 홈쇼핑 방송(CJ 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을 통해 25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순항 중이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세계로교육(주)만의 투명한 경영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초반의 마음을 잃지 않고 늘 성장해 나아가는 기업이 되어달라."라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