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교육 업계 최대 합격 환급액을 기록하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랜드프로는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교재비, 제세공과금 공제 없이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환급반을 개설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업계 최대 공인중개사 합격 환급액 기록을 세웠다. 현재까지 누적 환급자는 총 2,034명이며, 환급 누적액은 총 16억 5천만 원에 육박한다.
랜드프로가 현재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 환급반은 `평생 300% 환급반`, `2021 300% 환급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이다. 각각 수강 기간과 부동산자격증 교육콘텐츠 구성, 환급 혜택 등이 달라, 수험생은 자신의 학습계획에 적합한 것을 선택해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다.
이 중 평생 300% 환급반은 언제든 합격하기만 하면 수강료의 100%를, 32회 시험을 민법 85점 이상으로 동차 합격하면 수강료의 3배를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지원해 가장 인기가 많다. 수강생은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강의, 핵심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2021 유료특강, 교재도 제공받는다. 합격 부담 없는 안정적인 시험대비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2021 300% 환급반은 내년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의 100%를, 이 시험을 민법 85점 이상으로 합격하면 수강료의 300%를 환급해준다. 등록 시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정규 인강, 핵심특강, 유료특강을 수강하고, 교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는 데 최적화된 패키지다.
이외에도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재를 제공하고,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인강을 무제한 지원한다. 수강생은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의 100%를 환급받는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들에게 스마트폰,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배우 최정윤의 2021 공인중개사 재도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