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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GS25에 나눔전화 설치…'생활민원·복지상담 무료 통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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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와 GS리테일이 공중전화를 기반으로 한 ‘나눔전화’ 서비스를 위해 손잡았다.
양사는 27일 서초구에 위치한 GS25 반포 서래마을점에서 ‘나눔전화 공동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는 편의점 GS25의 나눔존(Zone)에 나눔전화를 설치하고 시범 서비스를 운영한다.
나눔전화는 편의점에 설치한 공중전화로 30개 공공 및 복지서비스에 무료로 통화 할 수 있다.
통합복지콜센터(129), 정부민원센터(110), 생활민원서비스(120), 소비자상담(1372), 사이버테러신고(118) 등이 해당된다.
일반 통화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와 GS리테일은 11월 27일 GS25 반포 서래마을점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수도권 내 GS25 100여점에 나눔존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서비스 시범 운영 후, 이용 효과와 고객 반응 등을 분석해 전국 GS25로 나눔전화 서비스를 확산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전국에 1만 5000여점에 달하는 GS25 오프라인 점포를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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