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SSG닷컴에 '활로' 튼 스타필드…"브랜드 9개→200개 확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SG닷컴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
`스타필드`에 입점한 패션업체 상품이 SSG닷컴에서 판매된다.

SSG닷컴은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후아유`,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등 9개 브랜드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코엑스몰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400여 종 패션 아이템을 SSG닷컴에서 주문할 수 있게 된 것.

지점별로 각각 3개씩 트렌디한 편집숍 및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패션 브랜드가 함께 선정됐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더일마(the ilma)`, `나무그림` 등이,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라운지B`와 `비아델무쏘`, `슈스파`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플랫폼플레이스` 등이 SSG닷컴으로 진출한다.

SSG닷컴은 이번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신세계그룹 관계사 간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하고, 상품 구색 확대 효과도 누린다는 복안이다.

나아가 스타필드 테넌트(입점업체)의 온라인 판로 제공이라는 측면에서도 긍정적이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스타필드 전체 입점 브랜드 중 200개 이상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며 "스타필드 내 식음사업장, 엔터테인먼트 시설 이용 쿠폰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