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3

요기요, 브랜드 로고 교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요기요가 브랜드 로고를 바꿨다.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이미지 구축이 목표다.
26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서비스 요기요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색을 공개했다.
요기요의 새 BI(Brand Identity)는 즐겁게 웃는 입 모양에서 따왔다. 만족스러운 배달 경험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색은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KPOP Red)’로 교체해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했다.
요기요의 새 로고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