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브랜드 로고를 바꿨다.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이미지 구축이 목표다.
26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서비스 요기요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색을 공개했다.
요기요의 새 BI(Brand Identity)는 즐겁게 웃는 입 모양에서 따왔다. 만족스러운 배달 경험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색은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KPOP Red)’로 교체해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했다.
요기요의 새 로고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