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요기요, 브랜드 로고 교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요기요, 브랜드 로고 교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요기요가 브랜드 로고를 바꿨다.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이미지 구축이 목표다.
    26일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대표 서비스 요기요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색을 공개했다.
    요기요의 새 BI(Brand Identity)는 즐겁게 웃는 입 모양에서 따왔다. 만족스러운 배달 경험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색은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KPOP Red)’로 교체해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했다.
    요기요의 새 로고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