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4

한화생명, 디지털 영업채널 공개…'한화 3세' 김동원 상무 진두지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디지털 영업채널 공개…`한화 3세` 김동원 상무 진두지휘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화생명이 새로운 디지털 채널 `LIFE MD`를 공개했다.

김승연 회장 차남인 김동원 한화생명 최고디지털책임자(CDSO) 상무가 이번 신규 디지털 채널의 주요 사업화를 지원했다.

이 채널은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설계사 모집, 교육, 활동의 모든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업 채널이다.

기존 오프라인 중심 업무방식과는 달리 보험 설계사가 원하는 만큼 일할 수 있는 구조다.

이에 따라 본업이 있는 이들이나 직장 경력단절자들을 포함해 누구나 이른바 `투잡`이 가능하다.

또, 금융 이해도를 갖춘 고객이라면 직접 자신의 보험 상품을 설계해 판매수수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설계사 자격 시험 학습도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고, 회사의 위촉계약서도 디지털 서명으로 가능해 출퇴근 길이나 주말을 활용한 2주가량의 시간 투자만으로 보험설계사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LIFE MD는 보험설계사의 역할을 직접 하며 소비도 하는 디지털 프로슈머의 형태를 고려한 신개념 활동 플랫폼"이라며 "보험 채널로 시작해 향후 다양한 상품을 다루도록 플랫폼 확장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