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족을 겨냥한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스포츠에 대한우려가 커진 반면, 야외 운동인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골프용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최근(08.01~10.11) 골프용품 주문수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늘었고, 이중 `골린이`로 표현되는 2030세대의 주문은 지난해보다 13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2일(목)까지 골프웨어 및 용품 특집전 `롯데홀인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피터젠슨`, `세서미 스트리트`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를 포함해 `브리지스톤 골프채`, 액세서리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8홀 동반 라운딩` 초청 행사도 진행하는데, 당첨자는 실제 필드에서 PGA 티칭 프로들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지난 18일(일)에는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도 론칭했는데, `기분 좋은 일요일 골프웨어 쇼핑`이라는 콘셉트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간 진행된다.
오는 25일(일)에는 `아다바트 골프니트`를, 내달 1일(일)에는 `커터앤벅 골프티셔츠`를 론칭하는 등 향후 차별화된 스포츠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연령대별 골프웨어 및 용품 선호도를 다각도로 분석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