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에 선풍적 인기를 몰고 온 한국관광 홍보 바이럴 영상 추가 편이 업로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한국관광 홍보 바이럴 댄스 영상물 `Feel the Rhythm of Korea` 후속 3편(안동·강릉·목포)을 공사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 후속편에서도 이날치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가 만들어내는 중독성 높은 음과 춤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치는 안동과 목포편에 직접 출연해 한국색이 물씬 풍기는 소리를 과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배경이 된 관광지로는 안동 부용대, 하회마을, 병산서원 등이고, 목포는 목포항, 유달산 케이블카, 시화골목 등이 선택됐다.
강릉은 정동진, 주문진 영진해변, 주문진수산시장, 소돌아들바위, 임당동 성당, 낙산사, 강릉컬링센터 등이다.
오충섭 공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다양한 재미 요소를 이미 발견한 소비자들은 이번 영상을 접하며 목포 편에서는 토끼가 몇 번 나오고 간은 잘 있는지, 강릉 편에서는 어떤 동물들이 나왔는지, 또한 안동과 강릉의 탈은 무엇이 다른지 등등 입소문도 널리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