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런칭 기념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일루전 커넥트` 영상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스페셜 쿠폰을 확인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2주차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인 <일루전 커넥트>에서는 캐릭터 생성 7일 후부터는 4명의 커넥터를 선택하면 로그인 누적 일수에 따라 최대 SSR 커넥터를 확정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8일 후부터는 스페셜 커넥터의 등장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확률 증가 커넥터는 SSR 커넥터인 에피와 피피, 벨레누스, 헤르지나, 안젤라로 한정된다.
특히, 8일 연속 게임에 로그인하는 이용자 전원은 피닉스재단의 이사 `소가 미유키`를 받아볼 수 있어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트메어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켜나가는 커넥터들을 수집하여 전투를 벌여나가는 <일루전 커넥터>는 다양한 전략 수립을 통한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와 커넥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한 교감 요소 등을 앞세워 대세 미소녀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