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아이를 낳은 후에 충분한 산후조리 기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일정 기간 산후조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늘어진 뱃살과 빠지지 않는 복부지방 등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고민을 호소하는 출산여성들이 대부분이다. 이에 따라 산후조리 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지만, 쉴 틈 없는 육아로 인해 시간이 부족한 경우가 많고 더구나 복직을 준비한다면 어디서부터 관리해야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출산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모티크`가 신규 런칭과 동시에 산모를 위한 복부마사지기 `벨라케어`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모티크`는 아이보다 출산여성을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로, 산모 기준에서 출산 이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케어하기 위해 ▲안전한 성분과 높은 품질기준 ▲출산 경험으로부터 얻는 통찰력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 등을 원칙으로 출산여성 맞춤형 제품을 연구해 선보이고 있다.
수많은 육아용품에 비해 산모가 겪게 되는 다양한 신체변화를 케어할 제품은 그리 많지 않다. 모티크는 출산 이후 겪게 되는 신체변화를 고민부위별로 분류하고, `벨라케어`와 `벨라미스트`를 시작으로 출산 후 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처음으로 출시한 `벨라케어`는 무선진동과 원적외선 찜질로 복부를 집중관리하는 온열 및 진동 마사지기로, 바쁜 여성들이 집안일과 직장업무를 병행하면서 어디서든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12개의 LED-Red Light가 장착되어 있으며, 3단계 온도조절로 원적외선 복사열이 피하조직 3~5cm까지 침투해 배를 따뜻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1분당 7,000회 진동하는 3단계 진동모드로 착용 부위를 자극해 복부를 관리한다.
이외에도 `벨라미스트`는 다양한 복부문제를 케어하는 올인원 온열미스트로,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뿌려만 주면 되어 사용법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고추추출물과 카페인의 조합으로 체지방 감소와 바디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보다 병풀추출물을 45% 늘려 병풀의 치유, 회복력을 담고 락토바실러스, 콩발효추출물, 당근캘러스배양추출물, 석류추출물을 추가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장벽 회복을 도와준다는 특징이 있다.
관계자는 "수많은 출산용품, 육아용품 속에서 출산당사자인 산모를 케어하기 위한 제품은 턱없이 부족하다. 따라서 출산 후 사회 복귀를 준비하는 출산여성의 고민부위별 맞춤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안전한 성분과 높은 품질을 기준으로 산모케어에 도움이 되는 모티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벨라케어와 벨라미스트는 산모 출산선물로도 좋지만, 매달 생리통으로 고생하거나 항상 배가 차갑고 탄력 없이 늘어진 뱃살이 고민인 이들이 사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모티크는 첫 출시 기념 이벤트로 벨라케어 구매 시 벨라미스트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