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교원구몬,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학습지부문 8년 연속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교원그룹은 개인·능력별 학습지 교원구몬이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학습지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으로 형성된 브랜드인지도, 이미지와 관계 구축 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

회사 측은 이번 성과는 AI 학습지 `스마트구몬`의 활약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스마트구몬은 정확한 학습 분석에 따른 코칭과 AI를 활용한 학습시스템으로, 정답만 분석하는 것이 아닌 학습 전 과정을 데이터로 기록하기 때문에 문제풀이 습관과 취약점을 정확하게 지도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최근엔 리뉴얼을 통해 AI 요소를 강화하며 `AI 가이드`와 `AI 학습프로그램`도 선보였다.

교원구몬은 코로나19로 인해 일대일 대면 학습에 어려움을 겪을 때는 학습자가 학습 손실을 겪지 않도록 발 빠르게 비대면 화상 관리인 `스마트 클래스`를 적극 확대했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스마트구몬은 정확한 분석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AI 학습지"라며 "여기에 대면과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일대일 학습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