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마무리특강 풀패키지를 오픈했다.
이번 메가랜드의 마무리특강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실전 모의고사 특강과 족집게 100선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전 마무리특강은 31회에 최적화되어 출제 경향 및 트렌드를 완벽 반영했으며, 시험 출제진 수준의 교수진들이 엄선한 출제 문항을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전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전 마지막 중요 포인트를 체크하며 실수를 줄이는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총 4번의 마지막 본고사 완벽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족집게 100선 특강은 적중률 100%에 도전하는 교수진 선별 주제 문항과 하루에 한 과목 완성으로 가정했을 때 6일로 끝낼 수 있는 족집게 특강이다. 핵심 개념을 가장 빠르게 짚고 넘어갈 수 있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이번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개념의 빈틈을 파악하고 약점을 보완하며 출제될 중요 개념만 선택과 집중을 통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 함정 문항 및 오답 유형을 복습하며 시험장에서 하기 쉬운 실수들을 줄여나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특강 패키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