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 마흔을 맞이한 국내 최고의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 다섯 명으로 구성된 마흔파이브가 두 번째 싱글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를 발매했다.
마흔파이브의 신곡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가 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지난 해 가을 첫 디지털 싱글 ‘스물 마흔 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마흔파이브는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신곡 ‘그댄 뭘 먹고 그렇게 예뻐’는 한 사람이 한 사람을 만나 하나가 될 때 축복을 빌어주는 웨딩송. 상대방에 대한 사랑 가득한 마음이 가사에 그대로 녹아있는 록 요소가 가미된 밴드곡이다.
이번 신곡은 개성 넘치는 멜로디와 가사로 유명한 한상원이 작사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마흔파이브가 작사에 공동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그댄 뭘 먹고 그리 예뻐’는 지난 7일 오후 11시 방송한 SBS ‘동상이몽’에서 멤버 박성광의 결혼 여정이 담긴 내용과 함께 선공개돼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마흔파이브는 당분간 개인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대를 포함한 단체 활동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