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6.63

  • 7.02
  • 0.26%
코스닥

865.59

  • 1.89
  • 0.22%
1/1

닥터자르트, 언택트 ‘시카페어 캠페인’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닥터자르트, 언택트 ‘시카페어 캠페인’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닥터자르트가 뉴 노멀 시대를 맞아 디지털 터치 포인트를 강화한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주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다.

매년 시카페어 캠페인을 진행해온 닥터자르트는 올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이 시카페어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을 마련했다.

올해는 ‘4배 빠른 리페어 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닌 ‘시카페어 크림’을 중심으로 한 시카페어를 만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로 오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천 명에 한해 진행되는 시카페어 샘플링은 시카페어 크림, 세럼, 토너, 카밍 마스크 등 시카페어 대표 제품들을 배송료에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또,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를 더욱 강화해 시카페어 크림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디지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는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되는 ‘시카페어 리페어샵’ 프로젝트의 전시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디지털까지 확장해 더욱 색다르게 접할 수 있게 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