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오는 2일(수) 오전 10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살아있는 17종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1포당 3,000 mg의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까지 주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여기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를 부원료로 더했다.
그 외 모유 유래 유산균 2종과, 비피더스 증식능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를 포함한 3가지 특허 균주가 함유됐다. 또한, 특허 발효공법과 동결 보호로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제조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에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를 부원료로 더한 것은 물론, 판토텐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해 다양한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며, "방송을 기념해 3개월, 6개월, 12개월분의 특가 구성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본 방송은 9월 2일 오전 10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사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