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루키’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고교 야구단으로 깜짝 변신했다.
위클리는 2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첫 미니앨범 `위 아(We are)`의 후속 활동 곡 `헬로 (Hello)` 안무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는 깜찍 발랄한 고교 야구단으로 변신, 멤버 전원 야구 유니폼과 헤어밴드, 야구 모자 등을 맞춰 입고 상큼한 ‘야구복’ 버전 안무영상을 완성해 눈길을 모은다. 위클리는 `헬로`의 경쾌한 퍼포먼스 사이마다 야구를 연상시키는 센스 있는 제스처를 추가, 씩씩한 팀워크와 폭염도 날려버릴 청량 매력을 선사해 웃음을 더한다.
이번 안무영상은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 위클리의 `안무영상 콘셉트 투표`에서 `마린룩` 버전에 이어 팬들의 가장 큰 호응이 쏟아진 코스튬 콘셉트 중 하나다. 데뷔 곡에 이어 후속 곡 `헬로`까지 지난 5주간의 공식 활동 내내 꾸준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공개된 이 안무영상은 공개 직후 K팝 팬들의 좋은 반응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앞서 데뷔 타이틀 곡 ‘Tag Me (@Me)’ (태그 미)를 비롯한 첫 미니앨범 ‘위 아’를 통해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공식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현재 발 빠른 컴백 준비에 착수한 위클리는 지난 19일부터 신규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WE CLEAR)’를 선보이는 등 공백기 없는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