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아는 형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5일 정세운은 공식 SNS 채널에 “오늘 밤 9시 JTBC 아는 형님 본방사수”라는 짧은 글과 함께 아형고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세운은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JTBC `아는 형님`의 자투리 코너 `취업상담실`에 고정으로 얼굴을 비춰 `新(신) 예능인`의 면모를 뽐내며 무한 매력을 발산 했던 그가 아형고에 전학생으로 정식 등장, 꾸밈없는 토크는 물론, 기타 연주와 함께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세운은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싱어송라이돌’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달 14일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정규앨범 ‘24’ PART 1과 수록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를 발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tvN ‘배달해서 먹힐까?’를 비롯해 EBS 라디오 ‘경청’,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SBS ‘오늘배송’ , SBS모비딕 ‘고막메이트’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하며 예능 대세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정세운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둘도 없는 단짝` 특집으로 1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