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94

  • 12.82
  • 0.52%
코스닥

693.49

  • 10.14
  • 1.48%
1/4

'홈술족'·'혼술족'에 힘입어…오리온 '감자톡' 150만 개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감자톡`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봉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액은 16억 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 상품으로 꼽는 월 10억 원의 기준을 훌쩍 넘어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술(Home+술)족`, `혼술족` 등에게 가벼운 맥주 안주, 집콕 과자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퀄리티는 물론 가성비까지 잡은 마켓오 감자톡 등 스낵라인업으로 여름철 스낵성수기 시즌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