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투자자들은 대형주나 자신이 친숙하게 여기고 있는 브랜드에 대해 높은 투자 선호를 보이는데요. 가장 투자하고 싶은 기업 1위는 역시나 아마존이었고, 또 우리 일상 속에 스며있는 스타벅스도 인기 종목으로 꼽혔습니다. 하지만 꾸준한 인기 속에서도, 코로나19 타격으로 인한 손실은 피할 수 없었죠. 그래서 오늘은 경제 재개를 앞둔 스타벅스의 회복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한국 투자자들이 사랑하는 기업, 스타벅스
- 스타벅스 디자인팀, 미국 본사와 한국지사가 유일
- 한정판 굿즈에 빠진 스타벅스, 품절 대란 열풍
- 스타벅스,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 마케팅 대박
- 경제 재개에 나선 스타벅스, 그 회복세는?
- 스타벅스, 3Q 매출 급감…7년만에 첫 분기별 손실
- 글로벌 동일매장 성장률, 전년 동기 대비 40% ↓
- 코로나19 직원 유급휴가?방역 비용 타격
- 드라이브 스루 및 커브사이드 픽업 매장 ↑
- 스매출 급감에도 12개월 평균목표가 10% ↑
- 미국 내 푸드 서비스 업계, 올해 35% ↓
- 비대면 방식 작용...4분기 매출 상승 기대
인베스팅닷컴 김수현 콘텐츠총괄이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