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글로벌 투자정보 플랫폼 ‘한국경제TV K-VINA비즈센터’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효율적인 해외진출 및 온라인 사업 준비 전략’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언텍트 시대를 맞아 오프라인 행사장이 아닌, 온라인 생방송으로 하는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된다.
웨비나(web + seminar)는 웹과 세미나의 합성어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세미나를 말한다.
‘한경 K-VINA`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해외진출 및 클라우드 컴퓨팅 구축 전략‘을 주제로, 오는 8월 5일(수) 오후 2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K-VINA 유튜브 채널 온라인 생방송으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새로운 시대 변화와 기회에 맞춰, ’동남아 해외진출 및 언텍트 원격관리, 비용 절감 등 효율적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에 대한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과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수혜국으로 전망되는 베트남 캄보디아 시장에 대한 기회요인 및 진출 전략에 대해 김현수 K-VINA 수석전문위원이 강연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성공적인 온라인 해외진출 및 클라우드 컴퓨팅 활용 사업 전략에 대해 송명호 아마존(AWS Korea) 매니저가, 세 번째 섹션에서는 실제 동남아 시장 진출 기업 성공 사례에 대해 강효헌 에이클라우드 부사장이 각각 강연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경 K-VINA` 홈페이지 방문 또는 연락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이번 웨비나 관련 자료 및 온라인 세미나 링크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