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데아(LUDEA)의 탈모전문 브랜드 나요(NAYO)에서 프레쉬 민트 샤워기 출시 소식을 전했다.
최근 환경부가 전체 수도관로 중 21년 이상 노후된 관로가 30%이상이라고 밝힌 가운데, 필터 샤워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노후한 수도관을 통해 녹물, 잔류염소, 불순물에 오염된 수돗물을 사용할 경우 피부염이나 아토피, 탈모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루데아 관계자에 따르면 “나요 프레쉬민트 샤워기는 정수기 여과 방식에서 모티브를 얻은 5단계 하이브리드 필터를 장착한 샤워기이다.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프레쉬 민트 샤워기의 첫번째 차별점은 필터이다. 프레쉬 민트 샤워기의 오청수 필터는 ROHS 인증을 받은 세디먼트 필터로 정수기에 사용될만큼 정수능력을 갖췄다. 미세먼지보다 작은 1μm~5μm의 미세 불순물까지 정수 가능한 오청수필터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 녹, 악취, 중금속 등을 안전하게 필터링 해준다.
두번째 차별점은 뛰어난 절수 효과다. 0.2r의 미세홀이 촘촘하게 가공된 살수판은 수압을 상승시키고,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여 절수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샤워기 손잡이 부분에 단수 버튼으로 언제든 간편하게 물줄기를 차단할 수 있어 불필요한 물낭비를 막을 수 있다.
세번째 차별점은 원하는 수압 선택이 가능한 세가지 분사모드다. 집중분사모드는 분사판 중앙의 세찬 물줄기를 통해 강력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보들 분사 모드는 두가지 물줄기가 혼합된 형태로 부드러운 저자극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미세 분사모드는 고르고 미세한 물줄기가 필요할 때 유용하다.
나요 황정훈 대표는 “확실한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씻는 물부터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말하며 불순물을 정수할 수 있는 나요 프레쉬 민트 샤워기 개발 배경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현재, 나요 프레쉬민트샤워기는 루데아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