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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 판매…"글로벌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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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 현지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제주용암수의 해외 판매를 시작으로 글로벌 음료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중국에서는 ‘오리온 제주용암천’ (현지명 하오리요우 롱옌취엔) 이라는 제품명으로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등 2030 직장인들이 모여있는 대도시를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젊은층이 많이 찾는 편의점과 징둥닷컴 입점으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동시에 공략한다.
베트남에서도 호찌민과 하노이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제주용암수 판매를 시작했다. 현지에 일고 있는 한류 열풍에 발맞춰 한글 제품명을 라벨에 병기해 ‘한국에서 온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의 소비자에게 원수 (原水)인 ‘용암수’가 40만년 된 제주도의 수자원이라는 점과 제주용암수의 제조 공정, 미네랄 워터의 이로운 점, 제주용암수를 활용한 레시피 등을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한국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온·오프라인 전 채널 판매가 시작된 데 이어 중국과 베트남에서도 출시되면서 그룹의 신성장동력인 제주용암수 사업이 본격화 됐다”며 “해외 수출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명수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용암수는 우리 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합으로 완성된 물이다. 미네랄 블렌딩 및 물 맛과 관련한 최고의 연구진들의 참여를 통해 제품력을 높였다. 인스턴트 음식과 육류 중심 식습관으로 산성화된 우리 몸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pH를 8.1~8.9로 약알칼리화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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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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