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곰이 사람된 방법은?'…ABL생명, '배려' 주제로 SNS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곰이 사람된 방법은?`…ABL생명, `배려` 주제로 SNS 캠페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ABL생명은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배려`를 주제로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나은 삶`은 ABL생명 비전인 `A better Life`의 우리 말 의미다.
이를 위해 ABL생명은 `#배려하자곰`이라는 캠페인 캐릭터를 만들고, 다양한 주제의 배려 콘텐츠를 자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첫번째 `배려` 캠페인 콘텐츠는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을 격려하는 내용이다.

100일 동안 동굴 속에서 마늘과 쑥만 먹으며 곰에서 웅녀가 된 이야기에서 착안해 곰처럼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며 `배려`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으로 차례로 생활 속 `배려` 관련 콘텐츠가 올라갈 예정이며, 8월 이후부터는 코로나 확산세에 따라 상황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캠페인이 실시될 계획이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상호간의 자유로운 소통창구로서 SNS를 활용한 배려 확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시대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더불어 ABL생명의 장기적인 브랜드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