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실속형 비데 `비데메가 150`을 선보이며 코로나19로 비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국내 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를 통해 미국 비데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북미 가정환경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메가 시리즈`를 론칭하고 비데메가를 선보이며 미국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비데메가150은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이다.
노즐 자동 세척 기능과 스테인리스 노즐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하고 코웨이 혁신적인 세정기술은 아이-웨이브 수류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미주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야간 변좌 라이팅 기능과 어린이 맞춤 모드, 조작부 시각장애인용 점자 표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정대길 코웨이 글로벌사업본부 미주사업팀장은 "최근 미국 내 비데 수요 증가로 비데 수출 급증과 함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해 미국 욕실 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꿔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