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서역세권 대표 오피스텔 `프라임시티`가 4차 분양을 시작한다. 프라임시티는 운서역세권 오피스텔로 1~3차 분양을 단기간에 완료한데 이어 4차 분양을 위해 최근 홍보관을 오픈했다.
운서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프라임시티4는 연면적 19,218㎡, 지하 6층 ~ 지상10층 규모로 오피스텔 297실, 상업시설 15실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은 원룸 타입의 20, 22A, 22B㎡, 1.5룸 타입의 29, 30㎡ 등 총 5가지 타입로 구성돼 1~2인 가구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피스텔 내부에 또 하나의 공간인 `알파룸`을 구성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알파룸은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를 통해 소형 평수에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다.
또한 임차인의 편의를 고려해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 기본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대에 `스타일러`를 무상 제공한다.
중심상업지구 내 위치한 프리임시티4는 인근 메가박스,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프라임시티4가 위치한 영종도는 2017년 개장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비롯해 인스파이어, 시저스코리아 등 다양한 복합리조트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일자리 창출에 따른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운서역은 인천공항과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역으로 공항 근무자들의 임차 수요를 기대할 수 있기도 하다.
이 뿐만 아니라 임대관리전문기업 ㈜굿하우스와 임대위탁관리를 연계해 분양계약자가 임대위탁을 선택할 경우 최대 10년까지 임대보증기간에 임대료를 지급받으며 시설 유지관리를 위탁할 수 있게 했다.
프라임시티4는 최근 분양 중인 수도권 오피스텔 대비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10%만 입금하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통해 준공 시까지 추가 납입금이 없다. 홍보관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A동 201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