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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국내 기업 중 유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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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업 메콩 캠페인으로 베트남에 기증한 태양광 보트 >

한화그룹은 베트남 메콩강 유역에서 진행했던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업 메콩`이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은 현지시간으로 4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0년 광고 수상작들을 발표했다.

올해 뉴욕페스티벌에는 전세계 60개국에서 광고, 콘텐츠, 홍보제작물, 파트너십 등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수천여 작품들이 출품됐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통해 예선과 본선 심사가 진행됐으며, 시상식도 생략할 예정이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클린업 메콩’은 400여 명의 전문가 심사를 거쳐 `친환경 PR`부문 금상을 비롯해 동상 5개 등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면서, "올해 출품한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금상 수상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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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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